관리 메뉴

나비가 꿈꾸는 세상

랑탕트레킹4 본문

여행/네팔2,랑탕트레킹(2019.10)

랑탕트레킹4

나비가 꿈꾸는 세상 2019. 11. 7. 11:22

- 캉진곰파~체르고리~캉진곰파~탕샵, 산행시간 13시간

- 해발고도 3,860m~4,984m~3,860m~3,200m

- 이곳은 낮에는 화창하지만 오후되면 구름이 많이 끼고 저녁에는 비가온다. 늦게 출발하면 체르고리 정상에 구름이 끼어 무리한 도전은 위험하다. 3시 기상, 4시 비아그라 1알씩 먹고, 헤드렌턴 켜고 출발. 09:10 체르고리 정상 도착. 하산하여 캉진곰파에서 점심먹고 탕샵으로 내려간다. 서둘러야 내일 샤브르베시까지 내려간다. 또 일행중 2명이 고산증이 심해 되도록 낮을곳으로 내려가야 한다. 오늘은 매우 빡샌 일정이다.

- 산소가 희박하다.

- 바로 저기가 정상인데 한걸음 한걸음이 천근만근이다.

- 드디어 정상!  사방으로 하얗게 눈이 덮인 히말라야 산봉우리들이 신비한 자태를 드러냈다.

- 왼쪽은 롯지 사장, 오른쪽은 가이드.  로지 사장은 의정부 바지 공장에서 일했다고.

'여행 > 네팔2,랑탕트레킹(2019.10)' 카테고리의 다른 글